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모바일

가장 예쁜 베가레이서 케이스! (베가레이서 하드케이스)

이쁘죠^^?
뒤지고 뒤지고 또 뒤지다가 겨우겨우 찾았습니다 !!
베가레이서 760S 하드케이스 !~ 



박스를 개봉하고 보인 녀석들 입니다.
사은품도 빵빵하네요~
액정보호필름, 볼펜이 같이 들어있어요^^ 



다양한 각도로 바라본 케이스~
이건 '블랙'색상 인데요.
테두리가 흰색이라, 베가레이서 화이트에 더 잘어울릴 것 같아서
조금.. 불안한 마음을 갖고 선택했는데

화이트랑 너무 잘 어울리네요^^ㅎㅎ 



마지막으로 착용모습!!
흔들림 없이 잘 맞네요. 조금 걱정인건
때가 타지 않을까... 하는...
겉모습이 너무 이쁘네요!~

베가레이서도 많이 팔린 만큼 예쁜 케이스 많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