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소식/IT정보

레노버 아이디어패드 이마트 체험존 방문기!! (~12.08.27)

전국 이마트에서 레노버의 울트라북체험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 진행 중 입니다.

간단한 용지만 작성하시면 울트라북 U310을 갖을 수 있는 이벤트도 있습니다^^

현재는 죽전, 산본 이마트에서 진행하고 있는대요. 날짜 별로 전국에서 진행하니, 아래 포스터에서 날짜를 확인해 주세요~

(본 포스팅은 12.07.12. 산본이마트 에서 촬영 되었습니다.)


이마트에 들어서자 마자 이런 포스터가 보이네요^^ 산본점 에서는 2층 가전제품 코너에 위치해 있었습니다.



규모가 그렇게 크지는 않은 작은 부스에 마련 되었습니다. 오늘이 첫 날이어서 그런지 제가 늦은 시각에 와서 그런지

다행히(?)도 사람이 별로 없어서, 마음껏 만져보고 왔습니다.

주위에서 '레노버가 어디꺼야?' 하는 소리가 끈이질 않네요.. 

(레노버는 최초의 PC를 만든 IBM이 모체가 된 세계 2위의 기업입니다^^;;)



부스에는 U310과 U410모델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가격도 표시되어 있으니 참고 하세요^^)

꼭 구매하지 않아도 체험하기에 부담이 없으니, 한번즘 가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부스 우측에 위치한 이벤트참여함 입니다. 간단하게 이름,이메일,핸드폰번호,매장명 을 적고

오른쪽 부분만 찢어서 넣어 주시면 됩니다^^ 추첨을 통해 2명에게 울트라북 U310을 준다고 하네요 ㅎㅎ


그럼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이마트 체험존의 자세한 사항은 바로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U310과 U410을 살펴본 리뷰를 작성했는데요. 궁금하신 분은 다음 글에서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