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모바일

베가R3 살펴보기 강남역 런칭쇼@@

#1. 팬택에서 베가R3를 상암동이 아닌 강남역에서 런칭을 했습니다.

스팩으로만 보면 세계최강의 스팩을 자랑하는대요(?) 과연 실제로 보면 어떨지.. 지금부터 살펴 봅니다 !

강남역 M-stage에 위치한 런칭쇼 현장 입니다 !

좀 늦게 도착해서, 벌써 어두워 졌어요.. 사람은 생각만큼 북적이진 않았습니다.


가수들의 공연 준비로 약간의 쉬는텀(?)이 생겼어요.

그래서 VEGA R3를 구경하러 옆건물로 들어갔습니다~


이건 공연장 바로 옆에 세워진.. 삼성 보고있나? 입니다.

(이 모형 뒤에 있는 건물이 삼성전자 본사에요)





스펙먼저 살펴 보세요!

현 시점에서 가장 고성능의 스팩입니다.



블랙모델은 솔직히 다 똑같이 생겨서.. 뭐라뭐라 하기가 그래요

옵티머스나 갤럭시나 블랙색상만 입혀놓면 다 똑같아 보이는지.. ㅜㅜ

그래도 평가하자면 깔끔! 합니다.


신인 걸그룹.. 글램 여러분이 런칭쇼 현장을 찾아 주셨네요.

(몇번을 봐도 오른쪽 두분은.. 원더걸스 선미,유빈을 닮으셨음;;)

앞으로 마니마니 성장하길 바래요^^알라뷰


이건 스크린링크를 보여주는 건대요, (아래 동영상 있어요^^)

0.3초? 정도의 눈에 보일정도로 격차가 생겨서

게임을 하기엔 아직 부족하구요. 동영상을 감상하기에.. 도 그래픽이 깨지는 현상이 있어서,

그다지 사용하게 될 일은 많지 않을거 같은 기능입니다. 그래도 많이 발전된 모습이어서

앞으로가 기대되는 기능 입니다.


이건 좀 신기한 기능 입니다.

"베스트 페이스" 라는 기능인대요. 4~5명의 단체사진을 한번에 5번정도 촬영합니다.

그리고, 각자의 얼굴 부분만 가장 잘 나온 부분을 고를 수 있는 기능이에요

모두가 웃고있는 사진을 건질 수 있겠네요~




이젠 디자인을 좀 살펴 볼게요!


화이트 모델 입니다. 처음으로 VEGA 브랜드'만'을 사용한 R3 입니다.

상당히 깔끔하고 예뻐요꺅

드디어 베가도.. microUSB 포트를 하단 중앙에 배치하네요.

진작에좀 해주지ㅜㅜ 앞으로도 쭉 저 위치 약속!!

처음에 배터리커버 어떻게 분리하죠? 하고 물었습니다..

네.. 사진 상단에 보이는 홈으로 여시면 됩니다.

옵티머스LTE2 는 usb포트와 커버홈이 같이 있어서, 좀 불편했는데 R3는 보기 좋네요!! 굳굳

앞모습은 정말 반할만큼 깔끔하고 이뻤습니다.

뒷모습은.. 과연? 일단 잔기스는 걱정이 안될거 같습니다.

좀.. 슬림한 디자인을 원했던 저는 약간 실망했는데요

약간은 두꺼운? 뒷판을 가지고 있습니다.


뭔가 VEGA S5의 깔끔하고, 슬림한 모습을 기대했는데.. 좀 아쉬운 부분;;

그래도 특별히 모난 부분없이 잘 정돈된 모습입니다.


R3는 기존 제품과 달리 DMB안테나가 상단에 위치해 있네요.

사이드 테두리의 약간 튀어나온 부분은 고무(?)같은 느낌입니다.

핸드폰을 보호해 주는데 조금이나마 일조할거 같고, 기스걱정을 덜어주겠네요


액정이 아이폰처럼 깨질거 같은 느낌이 아니구요

약간은 고무(?)같이.. 안깨질거 같은 느낌을 주는 액정이에요 (뭐래니..ㅜㅜ)


그리고 갤럭시S3 처럼 끝부분이 약간은 곡선을 이루고 있는데요

S3처럼 서서히 완만하게 가 아니라

평탄하다가 마무리로 곡선. 이런 느낌이라 보호필름 붙힐 때 별 걱정은 없겠네요.


# 스크린링크 동영상


# 전체적인 디자인&카메라 촬영 영상

#전체평

성능 면에선 끊기는 부분도 없고,

액정도 너~무 좋고 소프트키가 그렇게 불편하진 않았다는 점.

카메라 성능도 좋았고, 팬텍만의 색도 점점 보이고

거의 부족함이 없는 스마트폰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단, 팬텍이 지금까지 보여온 사후지원은 좀 보완 해주어야 소비자가 믿음을 가질 수 있겠죠!!)

(베가레이서 이전 제품은 다 버려버린.. 팬텍.. 얄밉죠 진짜 ㅜㅜ)


저는 라이트 유저라서, 액정 큰 폰보다는 휴대하기 편한 스마트폰에 태블릿을

가지고 다니는 편이어서, 구매까지 이어지진 않겠지만


액정 큰 스마트폰 좋아하시는 분이면, R3 선택하셔도 좋겠네요!

제점수는참잘했어요좋은하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