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PC

베가레이서 화이트 리뷰종결!!





베가레이서 화이트 외관1

베가레이서 화이트 외관2

베가레이서 화이트 외관3


'Simi folder'어플을 이용한 폴더입니다. 괜찮나요^^?
스카이는 순정도 상당히 이뻐서, 고런처같은.. 고래어플을 안써도 충분히 괜찮게 꾸밀 수가 있네요ㅎㅎ
오른쪽 샷은 'Antutu'벤치마크 결과 입니다. 갤2 평균점수가 높은 이유는 3D부분과, 오버클럭 때문이구요.
RAM, CPU부분은 베가레이서가 더 높네요.


던전헌터2와 포켓몬골드버전^^ 베가레이서에서 잘 돌아갑니다.ㅎㅎ
(100%상태에서 던전헌터와 같은 고사양 게임은 3시간정도 플레이 가능했습니다.)


베가레이서도 NFC칩을 지원하죠^^ NFC유심을 사용하고 있다면, 하나SK모바일카드 & Tcash를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Tcash = Tmoney입니다.)



베가레이서 외관모습입니다. 디카로 촬영해서 화질은 아..안습.. (캠코더 하나 구매해야 겠어요ㅜㅜ)
만지면 만져 볼수록 이쁜녀석이네요^^ 선택의 후회가 없길 바랍니다!
'제스처홀드'상태에서 바로바로 손전등어플, 카톡, 게임폴더를 열 수도 있습니다.(개인설정이죠^^)
플레이어 어플을 순정으로 사용하게 만드는 편리한 기능들까지..
이렇게 순정상태로 쓰게 해주니, 1.5듀얼이 더 빛을 발하게 되는 것 같네요^^

30일 사용후기 & 기능살펴보기.

#와이파이다이렉트
초속 400mb로 파일을 전송하는 블루투스의 진화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현제는 레이서와 갤2정도가 사용가능하다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설정 -> 무선네트워크 -> 와이파이다이렉트 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켜두면 자동으로 3G환경이 됩니다.

#NFC기능 (NFC검색하면 포스팅글 있어요^^)
NFC유심칩이 필요합니다. 신용카드 및 Tmoney를 유심칩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하나SK카드로 자동결제하면 티머니는 수수료(천원)까지 면제^^
NFC는 무선근거리통신서비스 입니다. 기능이 되는 핸드폰끼리 마주대는 것 만으로
주소록과 정보등을 주고받을 수도 있고, 결제를 할수도 있는 거죠.

#듀얼스크린(시크릿뷰)
정면을 제외한 나머지 사각지역에서 화면을 볼 수 없게 해줍니다^^
참 신기하죠..! 새로운 기능이 나오면 '쓸모가있나?'라는 생각이 들기 마련인데,
이 기능은 상당히 쓸모가 있어 보입니다^^

#편의기능
위의 기능들 외에도, '미디어링크' 'SNS소셜서비스' '데이터매니저'등등
레이서에는 레이서만의 너무 많은 편의기능들이 있습니다. 직접 체험해보세요^^!!

#30일사용후기
레이서와 함께 지낸지 벌써 25일째 입니다.
스카이=화이트 라는 공식을 따라, 출시된지 한달을 겨우 참아내고, 화이트를 구매했죠^^
요즘 갤2가 대세던데.. 전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이놈들 택했어요.
디자인이 너무 이뻤거든요^^ 게다가 SKY거든요^^
제 만족도는 100점 만점에 100점!! 망설이는 여러분에게 후회없는 선택이 될거 같아요ㅎㅎ
이 놈과 함께라면 2년? 4년도 쓸 기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