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소식/IT뉴스

안양 일번가 '애플스토어' '티스마트샵'

뚜레주르..가 사라지고 애플스토어가 자리를 잡았네요.

1층은 아이팟과, 아이패드. 맥북, 모니터등으로 배열되어 있구요

2층은 A/S센터라고 되어있긴 한데.. 오늘 개업한 듯 보여서, 자세한건 모르겠네요=ㅁ=ㄷㄷ (앞으로 엄청 바쁠거 같움.. 막 줄서있고 하겠네요..ㄷㄷ)

신기해서 들어가 보았습니다!^^

처음보는 거대한 모니터도 있고, 아이패드, 맥북등 똑같아 보이지만 다르면서 다들 이쁘게 생긴.. (뭐래....ㅋ) 제품들을

만저 볼 수도 있었고, 직원들도 다들 어리고 친구끼리 개장했나봐요.. 사이가 좋아 보이더라구요^^

애플제품이 디자인도 이쁘고, 서브제품들도 많이 나와있어서, 구미가 당기지만;; 구매까지 연결은 안되더라구요..ㅜㅜ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가서 이리저리 만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두번째로 찾아간 곳은 티스마트샵!! SK제품들과 헤드셋, 폰케이스등을 체험해 볼 수 있었습니다.

아이패드2, 갤탭10.1 갤탭7도 있었고, 베가레이서 갤2 옵3D도 만저보고 왔네요. (제가 레이서를 써서.. 레이서가 젤 좋다는^^)

아, 몬스터 헤드폰도 있었는데.. 그건 아마 살거 같네요.. 너무 맘에 들었어요 ㅜㅜ 요즘 대세 중의 대세라.. 애플스토어 에서도 봤거든요..

어딜가도 몬스터헤드폰은 진열되어 있더라구요.. 사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