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모바일

레이와 비교하는 아이폰4S 사용기## 카메라

[디자인]


스키니범퍼가 도착 했습니다^^ 앞/뒤 액정필름과 케이스가  들어있습니다 ~!



스키니범퍼 착용샷 1!



스키니범퍼 착용샷 2! 두께의 변화는 없어요 (바닥에 놓으면 본체가 땅에 닿아요^^)

안그래도 액정 작은데.. 더 작아 보이긴 하네요ㅎ 그래도 일체감 굳이에요 !!@@



[스펙]

 

아이폰4S 

Xperia Ray 

 카메라 화소

800만 픽셀 

810만 픽셀 

 카메라 부가기능

이면조사, HDR 

 이면조사, ExmorR

HDR ㅡㅡ? ExmorR ㅡㅡ? 우린 이런거 모릅니다... 

어떤 사진이 더 보기 좋은가.. 가 중요할 뿐이죠ㅎㅎㅎ


[성능] 


아이폰4S (왼쪽) // 레이 (오른쪽)

아이폰4S (왼쪽) // 레이 (오른쪽)


아이폰4S (왼쪽) // 레이 (오른쪽)


아 어렵네요.. 제 눈이 별로 안좋은가요.. 똑같아 보이네요 ㅋㅋ

음.. 그래도 승자를 정하자면 아이폰이 어느 상황에서도 선명하다 라는 느낌을 주네요

레이는 기준이상으로 어두운 곳에서 찍게되면 빛을 너무 모아서 뿌옇게 보여지거든요

밝은 곳에서 찍으면 레이가 조금 더 좋아보이긴 하네요. 그래도 아이폰4S 승@~!~


[보너스]

아이폰4s 탭소닉 구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