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모바일

또 하나의 가족 "베가 아이언"


근무를 하는 시간에, 그토록 기다리던 아이언의 도착^^

반갑다 !! 너무너무 기다렸닿 !! vv


미개봉 확인^^

두그두그 열어보자!!!!!!!


웋......... 너무 이쁘.................다........


며칠전에 받아보았던 옵G 랑 너무 다른 풍부한 구성품 ? ㅋㅎ


유플은 보호필름 +1장 (총 2장이 들어있어요) 제로베젤 때문에 붙히기 힘들어요 ㅜㅜ


정말.. 안보이는 뒷판이 이렇게 깔끔할 수가 있나요 ㅋㅋ 구석구석 전부 다 이쁨 !!!


뒷태도 쏴라있네 -! 기스가 가도.. 잘 티가 안나긴 하지만.. 그냥 쌩폰으로 쓰면서, 뒷커버는 사죠 뭐 ! 에잇..


처음으로 너를 켜 보는 구낭.. 흐흐흐흫.. 내가 너의 주인 입니다.. 지만 내가 널 모셔야 겠지.. ㅎㅎ